생활 정보

월 100만원 투자금으로 직장인 투잡해 월 10% 이상 소득을 얻는 방법 있을까?

꿈꾸는 알렉스 2023. 4. 6. 18:01
728x90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한국의 40대 남성이라고 상상해 봅시다.

당신은 결혼했고 두 자녀가 있으며 평범한 회사에 다니는 정규직 직장인으로 월급은 200만원입니다. 

만약 당신에게 100만원의 여유자금이 있다면, 이 100만원 투자금으로 월 10% 이상의 소득을 낼 수 있는 투잡이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월 10% 이상의 소득을 얻을 수 있는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수단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고수익 투자는 높은 위험을 수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월 10% 이상의 소득을 얻으려면 매우 위험한 고수익 투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년 일정한 수익을 얻기 위해 이용하는 투자처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 채권, 부동산 투자, 양도성예금증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는 모두 보장된 것은 아니지만 일정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투자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도가 높은 투자를 하기 전에 항상 신중하게 생각하고 조사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투자 방법을 선택할 때 가계 상황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10% 이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없다면 100만원으로 할 수 있는 투잡은 무엇이 있을까요?

 

100만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투잡은 많습니다.

어떤 부업을 선택하느냐는 개인의 취향, 기술이나 경험, 시간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부업의 예입니다.

 

 

1. 온라인 쇼핑몰 운영

인터넷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으며 꾸준히 판매가 이뤄지는 효자상품을 발견하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로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이 있겠습니다.

 

2. 플랫폼에 자신의 재능을 판매

자신의 노하우를 콘텐츠화하여 플랫폼에 전자책이나 강의 형태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지금은 초보가 왕초보를 가르치는 시대입니다. 잘하는게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들이 보면 분면 한 가지 이상의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 나만의 재능을 찾아 콘텐츠화하는 것이 지금은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3. 과외 교사

나만의 재능을 콘텐츠화하는 것과 비슷한 개념입니다. 자신이 잘 하는 분야를 가르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남의 집' 사이트처럼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수업을 제공할 수 있겠습니다.

 

4.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등 광고 수익

네이버 블로그를 쓰며 애드포스트 광고 수익, 티스토리 또는 유튜브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수익 영역의 경우, 잘하는 것 보다 꾸준히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 시장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부업이 있습니다. 하지만 부업을 선택할 때는 개인의 상황과 필요, 그리고 노력과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