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2022년 무료 신년운세 여기서 해볼까요? 인크루트 토정비결로 찜!

꿈꾸는 알렉스 2022. 1. 1. 09:54
728x90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올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도 하지요?

 

새해가 다가오면 올 한해는 목표하는 일이 이뤄질지 직업, 연애, 공부 운세 등 궁금해지는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연말 연시가 되면 무료 신년운세를 검색하며 찾아보게 되지요.

 

무료 신년운세를 검색하다보면 원하는 서비스를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유료로 이용하기에는 아까운 이 마음, 모두 공감하시지요? 

 

작년에도 분명 무료 신년운세를 찾아보며 "유레카~"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는데 기억을 더듬어 그 사이트를 찾아보려고 했지만 기억이 나지 않는 것은 나이 탓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올해는 꼭 기록을 해야겠어요!

다시 한 번 찾아본 2022년 무료 신년운세 공유 드립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인크루트' 

 

구직자라면 잡코리아, 사람인, 인크루트 사이트를 자주 찾으실 거예요.

취업포털 사이트 중 인크루트에서 2022년 무료 신년운세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취업포털 브랜드 5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인크루트는 평소에도 찾으시는 구직자가 많지만 연말 연시가 되면 무료운세로 접속자가 배로 많아집니다.

 

 

상단 메뉴에서 [더보기] 버튼 클릭하면 최하단의 [취업운세] 클릭하면 2022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2022년 무료 신년운세 : 일년 신수와 평생 대운

 

인크루트 2022년 무료 신년운세에는 취업운세만 제공할까요?

 

아니오! 그렇지 않습니다.

 

인크루트 메뉴명이 비록 [취업운세]이지만 취업운과 직장운을 비롯해 [나의 일년 신수]와 [평생 대운] 까지 2022 임인년 무료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생의 총운, 2022년 월별 운세, 직업운, 재물운, 건강운, 애정운 등 기대보다 더 자세하게 보여주고 있어요. 이 정도 퀄러티라면 왠만한 유료 사이트 보다 정보가 알차게 제공되고 있으니 유료 신년운세 사이트 이용하시기 전에 인크루트에서 2022 무료 신년운세 살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2022년 무료 신년운세 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2년 대체공휴일 포함 쉬는 날 118일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일 일정 총정리

어느새 2021년도 한 달 정도 남았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을 맞이하며 지금 알아보아야 할 건 '공휴일' 정보가 아닐까요? 내년에는 올해와는 달리 추가되는 대체공휴일이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

mom2wealth.com

 

 

 

사이판여행 트래블버블 2인 이상 패키지 여행지원금 경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알렉스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무격리 해외여행이 가능한 태국의 입국 조건을 정리하였는데요, 이번에는 태국 외에도 자가격리 면제 국가 리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전세

mom2wealth.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