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2023년 1월 새해 인사말 좋은글 문구 추천으로 감사와 안부 인사 전해요

꿈꾸는 알렉스 2022. 12. 15. 09:07
728x90

 

2022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더믹이 일상화가 되는 한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으로 소비재 가격 인상과 전세계적으로 금리 인상이 이어졌던 한해였습니다. 금리 인상으로 대출 금리까지 오르면서 가계 부채도 커지는 등 걱정과 근심이 많았던 한해이지만 남은 2022년 모두가 위로 받고 힘이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월 새해가 다가오면 직장 동료와 협력업체, 거래처 그리고 주변의 감사했던 분들께 연초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새해 인사말 좋은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월 새해 인사말로 따뜻한 안부인사 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월 새해 인사말 좋은글 문구

 

다산다난했던 2022년을 뒤로하고 희망의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OO님의 건강과 평안을 소망하며 뜻하시는 모든 일들 잘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여의치 않은 환경에서 그럼에도 할 수 있는 일들을 하기 위해 우리 모두 고군분투한 한 해 였습니다. 곁에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지지 덕분에 해야할 일들을 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올 한해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잘 부탁드리며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가정에 만복과 행운이 항상 깃드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는 언제나 좋은 일들만 가득 하세요.

 


2023년 새해에는 더 뜨겁게 사랑하고 아낌없이 나누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 부지런히, 더 자주 만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지금껏 많은 위기들도 잘 이겨내왔던 것 처럼 건강 유의하시고 2023년 새해에도 가정과 사랑 평안이 가득하길 빌어봅니다.

 


2023년은 아무런 근심 걱정 없이 행복과 따뜻한 웃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더 행복하고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보내세요.


다산다난했던 2022년 훌훌 떨어버리시고 2023년 기묘년 새해에는 바라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지난 해 도와주시고 격려해 주신 덕분에 힘낼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 한해는 저 역시 도움이 드릴 수 있도록 성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